알면 좋을만한 지식

오키나와 렌트카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내가 나를 모르는데 넌들 나를 알겠느냐 2019. 9. 26. 17:04

오키나와 렌트카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 ◎

오키나와를 가려한다면 그런데 운전을 할 줄 아는 분이라면 왠만하면 렌트카로 오키나와 여행을 할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키나와는 매우 작은 섬이기떄문에 외국인이라도 렌트카로 다니기 불편한 점이 없고 힐링과 약간의 관광을 하려는 분이라면 렌트카로 다니면서 여유롭게 충분히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때문입니다.

오키나와 내에서 이동하려 할 때 운전을 할 줄 안다면 당연히 자차로 움직이는 것이 계획한대로 움직이기 편하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오키나와에서 렌트를 한다는 전제하에 제 경험을 빗대어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면서 렌트카 예약을 최저가로 했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혹시나 하고 알아볼겸 오키나와 렌트카라고 아마도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해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오키나와 렌트카를 검색해보면 수많은 렌트카 업체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정보는 없는 정보만 못 한거처럼 이렇게 많은 렌트카 회사 중 어디를 선택해야 믿고 안심할 수 있을지 가격대비 저렴하게 좋은 차를 말썽 없이 빌릴 수 있을지 막막해지고 말겁니다.

또한 검색 결과 나오는 오키나와 렌트카 업체들 대부분이 대행 사이트여서 수수료를 갖고 가야 하는 구조라 사실 직접 렌트카를 예약하는 것보다는 당연히 요금이 비싸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저기 비교해보니 일본 사이트에서 내가 직접

렌트카를 예약한 금액과 대행 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아 본 금액은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고 있었습니다. 심한 경우 거의 10000엔이 넘게 렌트카 비용이 차이가 나고 있어 사실 직구 안하면 요즘 호갱 되는 것처럼 이 오키나와렌트카도 직접 예약을 진행 안하면 너무 큰 손해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한국에서 나름 유명한 토요타, 한국 자란넷, 트래블렌트카에서 받아본 뒤 비교해 본 금액이었으니 뭐 말 다한 것 아닐까싶기도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방법은 일종의 직구 개념처럼 타비라이 일본 사이트에서 직접 본인이 예약을 진행 하는 방법입니다. 타비라이는 유명 렌터카업체를 한곳에 모아모아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순서대로 오키나와도 타비라이에서 예약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일본어를 모르는데 어떻게 진행을 제대로 하겠어 라는 생각때문에 여기까지 잘 와놓고는 갑자기 타비라이도 한국어 사이트로 넘어가서 예약 진행하는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것이 타비라이도 한국어 사이트는 비싸다는 점입니다. 반드시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은 타비라이도 일본 사이트에서 진행해야 저렴한 최저가로 예약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럼 타비라이가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나는 일본어를 모르는데 어떻게 진행해라며 걱정이 될 수도 있을텐데 요즘같은 시대 그런 걱정은 불필요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한테는 바로 전세계 어떤 언어 사이트로 되어 있어도 말이 안되는 문맥이라도 일단 번역부터 해주는 성실한 구글의 크롬이 있기때문입니다. 어차피 렌트카 예약을 진행하는 것에 있어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받아야 하는 날짜와 비용에 대한 수치 말고는 딱히 알 필요도 없는 정보이기 때문에 이정도 번역으로 충분히 예약 가능하므로 크롬에서 타비라이 사이트를 들어가 예약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타비라이 사이트를 크롬에서 조회해 연 뒤 번역진행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번역이 되어집니다. 타비라이사이트는 비회원/회원 둘중에 무엇으로 예약을 진행하던 사실 금액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혹시 정보가 안남거나 차질이 생길 여러 상황들이 있으므로 회원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정회원으로 오키나와 렌트카를 예약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회원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정보 입력 화면이 보입니다.

딱히 다른 정보는 불필요하다는 듯이 이름과 이메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후리가나로 이름을 입력하라고 써있는데 후리가나란 가타가나를 뜻하는 것으로 자신의 이름을 일본어 중 가타카나로 표기해달라는 것입니다. 그냥 포털사이트에서 자신의 이름을 쓴 뒤 가타가나 번역을 누르면 손쉽게 알아낼 수 있는 정보입니다.

 

등록버튼을 클릭하고 나면 부가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런 화면은 사실 스킵해도 별탈은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렌터카예약 페이지로 이동하면 밑에 보이는 것과 같은 지도가 조회됩니다.

여행의 목적지인 오키나와를 선택합니다.

 

오키나와에 도착한 뒤부터 바로 차량을 이용하는게 여러모로 편리하므로 오키나와 나하공항 지역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부터는 간단한 편입니다. 여행을 가고자 하는 인원 수를 입력한 뒤 예약을 계속 진행합니다. 인원수 입력 후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을 진행하도록 합니다.

요금순대로 정렬하여 오키나와 렌트카 가능한 차량을 살펴봅니다. 정말 저렴한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 샘플로 선택하여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여행인만큼 8인승용 차량으로 3박 4일 일정으로 예약을 진행하겠습니다. 총 27,000엔이 계산되어집니다. 타 사이트에서 동일 날짜 동일 차량으로 조회 해보니 대부분 4만엔대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이트 하나 바꾸어 예약을 진행하니 1만엔 넘게 요금이 절약되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겁니다.

밑에 있는 화면은 기본적인 사항을 선택한 뒤 그에 따른 디테일한 옵션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거기다 여행 전 오키나와 렌트카 조기예약을 진행할 경우 조기예약 할인으로 예약이 진행되어 8인승 왜건 클랙스로 카시트2개를 선택해도 별도의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만약 공항픽업을 원한다면 출도착 항공편명을 기재 할 경우 공항픽업에 대한 도움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예약시 진행 할 내용을 확인 해 본 뒤 내용이 예약하고자 하는 부분과 정확히 일치한다면 이제 예약자 상세정보 입력 후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런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 중 정말 정말 좋은 것 중 하나는 만약 취소하게 되더라도 취소 수수료가 별도로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취소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귀찮더라도 저러한 좋은 규칙을 적용해주는 업체를 생각해서라도 미리 이 사실을 알려주는 것이 요즘 노쇼문제로 이슈 되고 있는 부분에도 도움이 되는 것 아닐 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오키나와 렌트카 취소 수수료가 없단 것도 놀랍지만 바로 더 놀라운 것이 있습니다. 따로 렌트카에 대한 보험을 적용하여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렌트카 계약서에 면책보상이 포함되어 있다는 겁니다. 샘플로 후지렌트카로 한번 진행을 해보았는데 해당 후지렌트카 업체에서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기본 한국어가 가능한 네비가 탑재되어 있어 일본어가 어려운 분이의 경우 네비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카시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금연차를 희망할 경우 금연차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오키나와 월드 등 인기관광시설에 대한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키나와 대표 맛집이라 할 수 있는 샘 레스토랑 1,000원 할인권 밀 츄라우미 수족관 할인 입장권을 살 수 있도록 구성된 혜택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비라이 사이트 내에 있는 렌터카 업체별 보,험 책임 · 보상 내용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타지에 가는만큼 혹시라도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보,험이나 보상 일람표를 숙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타비라이의 제휴렌트카 업체로는 타임즈카렌탈 /오릭스 렌트카/ 후지 렌트카/ j넷 렌트카/ 트라이 렌트카  / 도요타렌트카/ 일본 렌트카 / 닛산 렌트카ㅍ / 다이도 렌터리스 / 쿠쿠르렌트카 / CarSol / 아쿠아 렌트카 가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본 국내의 렌트카 업체들이라 그런지 다들 생소할 것이니 이점까지는 별 신경쓰지 않아도 렌트라는데는 큰 지장이 없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타비라이 일본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계획 있는 분이라면 바로 건너가 해당 방법으로 진행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타비라이 바로가기 >>>>>>>>>

 

오키나와는 언제가도 늘 관광객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당연히 렌트카도 일정에 맞게 미리미리 예약해놓는게 좋겠습니다. 아, 한가지 참고하셔야 할 것은 렌트카를 인수받을 때 반드시 있어야 할 것이 바로 국제운전면허증이라는 것입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니 국제운전면허증의 유효기간도 반드시 체크해놔야합니다. 이점 미리 꼭 숙지해 놓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여행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