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능동 어린이회관대공원 눈썰매장,빙어잡기,놀이기구 요금,할인 방법

사람마다 성향이 달라서 당연히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겨울이라 해도 움츠리지 않고 밖으로 더 잘 놀러다닐수도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이 되면 추워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더 즐기는 편이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아이가 있다면 아무리 겨울이라도 아무리 미세먼지가 오는 계절이라고 해도 두세번 정도는 실외놀이도 즐기러 가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추울수록 뛰어놀고 추울수록 밖도 다녀야 추위에 익숙해지면서 씩씩하게 클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능동 어린이회관대공원 안에는 이러한 아이들을 위한 실외 눈썰매장을 매년 12월 중순쯤 개장하고 있습니다. 눈썰매장은 24개월 이후부터 초등학생,어른들까지 탈 수 있도록 낮고 짧은 경사도의 눈썰매장과 연습용 눈썰매장 그리고 어른들도 재미있게 탈 수 있는 길고 높은 경사도의 눈썰매장까지 모두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키장에서 운영하는 눈썰매장에 비하면 눈 퀄리티나 눈썰매장 길이가 어설프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가까운 서울 안에서 안전하고 신나게 놀기에는 꽤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은 눈썰매뿐만 아니라 짚트롤리와 빙어잡기,민속놀이 체험,다트게임,VR게임,달고나,유로번지(아동용) 까지 모두 있어 눈썰매를 타다 질릴 경우 다른 놀이까지 겸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단, 빙어잡기나 달고나 만들기,유로번지는 현장에서 결제할 경우 5천원의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민속놀이 체험은 무료이며 다트게임이나 VR게임은 각각 게임장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에서 별개로 운영중인 짚트롤리 같은 경우 인터넷으로 표를 예매할 경우 75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11**가에서 구매시 쿠폰할인이나 핫딜 등을 이용할 경우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

 

어린이회관대공원 눈썰매장 짚트롤리의 경우 현장에서 구입할 경우 1만원의 표값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미리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해놓는 게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 짚트롤리의 할인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운영기구들의 경우 세트 구성으로 핫딜이나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할 경우 저렴하기는 하나 한개정도 더 해서 탄다 할 경우라면 굳이 미리 사갈 필요는 없겠습니다. 달고나 만들기나 바이킹 타기 등의 경우 현장에서 구입시 약 5천원의 요금을 더 받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대망의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 입장권 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 입장권의 경우 현장에서 예매시 12,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은 편인데 역시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 입장권도미리 위메* 나 11**에서

구입을 해놓는다면 약 8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 대부분의 소셜커머스에서는 입장 1시간전에 미리 표를 구매해놓아야합니다. 그래야 현장 매표소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서 스케줄 잘 짜놔야겠습니다.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을 가기 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조건 받고 가는 것이 아무래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으로 또 중요한게 주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거다보니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에 주차가 가능한지 주차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의 주차 경우 승용차는 종일 주차를 해도 5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눈썰매장 주차공간은 넉넉해서 충분히 주차는 가능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겨울에는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사람이 없는 편이라 주차는 손쉽게 가능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분이라면 아무래도 대중교통으로 오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은 7호선 어린이대공원 역에 있습니다. 지하철을 탈 경우 정문에서 나오는 것보다는 건대입구,광진구청 방향으로 나와서 길을 건너 오른쪽 방면으로 쭉 올라가 바로 눈썰매장으로 들어가는 것이 더 가깝겠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의 경우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입니다. 증빙서류가 필요하다고는 하지만 그냥 앱에 등록된 생년월일정도를 간단하게 보여주면 되니 대부분의 엄마들은 휴대폰만 잘 챙겨 간다면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입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내 있는 빙어잡기의 경우 한사람당 10마리까지 빙어를 잡는 것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5천원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가족단위로 들어갈텐데 어차피 빙어를 담을 수 있는 케이스를 표 구입수량에 따라 나눠주므로 한명만 잡아도 될 겨우라면 5천원으로 1명분만 추가 요금을 내고 3명이 빙어를 잡으러 들어가도 됩니다. 어차피 나올때 스텝분들이 검사를 해서 1케이스에 빙어 10마리 이상은 들고 나가지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이점 유념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빙어잡기,놀이기구 요금,할인 방법과 주차장 요금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시내에서 이정도 넓이에 사람이 많지 않은 눈썰매장을 찾는 것은 사실 어려운 일이 아닐까 싶은데 능동 어린이대공원 눈썰매장은 사람도 많지 않은 편이라 어린 아이들이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갈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눈썰매를 탈때도 1번 타는데 10분 내에서 거의 탈 수 있는 편이라 타 눈썰매장보다 기다리는 시간도 현저하게 짧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럼 모두들 이 추운 겨울 신나게 쌩쌩 잘 보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