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뱀꿈, 뱀나오는 꿈 편 ◎

꿈을 꿨는데 산속도 아니었는데 뱀이 나타나더니 저를 확 무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너무 생생하고 기분 나쁘고 꿈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아프고 뭔가 깨고나서도 찝찝하고 기분나쁜 것이었습니다. 아무리 꿈이지만 무시무시하고 뭔가 다들 싫어하고 기분나빠하는 뱀이 나오다니 정말 싫은 기분이었습니다. 괜시리 혼자 끙끙 앓으면서 아무한테 말도 안하고 기분만 안좋아 한참 혼자 생각에 잠겨 있었습니다.

그래도 찝찝한 기분에 뱀에게 물리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나 의외로 좋은 꿈이었지 뭐였겠습니까. 당장 로또 사러 갔습니다. 굉장히 안좋은 의미로 생각했던 뱀이었지만 의외로 좋은 꿈을 나타내는 것이었다니 놀라울 뿐이었습니다. 아마도 저같은 생각 갖고 계신 분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 드는데요. 이 시간 그런 의미로 뱀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뱀이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입니다. 이런 것은 보통 태몽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처음 뱀꿈을 태몽으로 꿀 경우 꺼림칙하게 여기는 분들이 있다고 하던데 그것은 잘못된 상식으로 그와는 반대로 사실 이러한 태몽은 매우 영리한 아이가 탄생할 것을 암시 정말 좋은 태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 태몽을 꾼 분이라면 앞으로 대성할 아이를 낳을 것이니 아주아주 좋아하셔도 좋겠습니다.

또한 독신일 경우 앞으로 좋은 배우자를 만날 것을 암시한다고도 합니다. 혹시 뱀에게 다리가 물려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이 또한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이는 곧 인생에 있어서 귀인을 만나 앞으로 힘든일에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저도 꿨던 바로 바로 그 뱀에게 물리는 꿈입니다. 혹은 뱀이 자신의 몸을 칭칭 감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앞서도 얘기했듯이 아주 아주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부귀영화를 누릴수 있다고 하는데 개인의 영화를 뜻하며 부귀과 따르게 되고 재운이 열릴 것을 뜻하는 전형적인 암시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미혼일 경우 앞으로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도 합니다. 

다음으로 황금색 혹은 노란색 뱀이 알을 품고 있거나 아니면 아예 하얀 백사를 만나는 꿈을 꿨다면 이 또한 길몽 중에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만약 내가 투자한 것이 있다면 대박이 나게 되고 로.또를 사면 당첨이 된다는 바로 그 꿈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 뱀이 알을 품고 있거나 백사를 만나는 꿈이 로또 당첨자들 중 많이 꾼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와, 이꿈 정말 길몽 중에 길몽이라 할 만한 것 같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길몽만 살펴보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어두운 면도 있듯이 뱀이 나왔다 해서 반듯이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흉몽도 존재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안좋은 흉몽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내가 뱀과 뽀뽀하거나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앞으로 생명이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매사 조심해야한다고 하니 주의하면 좋을 듯 합니다. 또 뱀이 혀를 날름 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쓸데없는 소문에 오를수도 있으니 행동가짐에 있어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집에서 뱀이 바깥으로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하던일이 잘 안풀리거나 재물이 빠져나갈수도 있다고 합니다. 뱀이 우글우글 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때 뱀의 숫자가 많을 수록 안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뱀나오는 꿈이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현실에서 물리면 진짜 큰일이기도 해서 잠재의식에서도 그런 이미지로 표현된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그래서인지 긍정적인 의미로 풀이되는 것인가라는 생각도 드는 바입니다. 그럼 좋은 꿈 꾸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