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롯데월드 아이가 있다면 꼭 가볼만한 꿈과 환상의 그 곳 ♡


베이비,유아,아동,어린이가 있는 부모님이라면 겨울에 참 난감한 경우 많을 겁니다. 주말이나 휴가에 어딘가 놀러는 가야하는데 날은 추워 외부활동을 하기는 힘들고 이럴 때 어디를 가야하나 많은 고민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명한 에버랜드나 서울랜드 혹은 큰 동물원의 경우 모두 야외에 있어 날씨가 너무 추워 활동하기 정말 힘들기때문에 가기에 부담스럽고 감기에 걸릴까 걱정도 되어 쉽게 갈수 없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정말 롯데월드만큼 사실 좋은 곳이 어디있나 싶습니다. 


롯데월드는 매직 아일랜드와 어드벤처로 실외/실내로 구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만으로도 너무 놀고 즐기고 볼것이 많아 추운 겨울 굳이 매직 아일랜드로 나갈 필요조차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어린 베이비나 유아,아동이 있는 부모라면 겨울철 너무 추워 어디로 가야하나 어디가 재미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편인데 이럴 때 롯데월드 어드벤쳐만큼 신나고 재미있는 곳이 어디있을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금일 이 시간에는 베이비,유아,아동,어린이가 있는 부모님께 겨울철 정말 가볼만한 꿈과 환상의 그곳 롯데월드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특별히 롯데월드는 키즈존이 분리되어 있어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자, 지금부터 그럼 천천히 롯데월드 베이비, 키즈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월드 키즈존 입장 전 요금&할인정보부터 !!!


롯데월드에는 키즈존이라는 것이 있어 베이비라 부를수 있는 아주 어린 유아기부터 어린이 아동들만 탈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어른들이나 청소년들과 같이 타다보면 위험할 수 도 있는데 이렇게 아예 따로 분리되어 영유아가 혼자 놀이기구를 타거나 보호자와 함께 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니 참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롯데월드에 가려면 우선 롯데월드 이용요금부터 알아두는 것이 필수일 것입니다.

롯데월드 이용요금은 종일권은 어른 54,000원 청소년 48,000원 어린이 45,000원 베이비 14,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오후 4시 이후 입장한다면 어른 43,000원 청소년 38,000원 어린이 34,000원 베이비 14,000원을 받게 됩니다. 역시 조금 비싼편이기는 한 것같습니다.


궁금한 것이 어린이와 베이비가 나뉘어 있어 기준이 어떻게 되느냐 일 것입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어린이는 36개월 이상~만 12세이며 베이비는 0~12개월 미만이 기준입니다. 경로 만 65세 이상일 경우에도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게 됩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요금을 모두 지불하고 입장하기 참 아까울수 있겠는데 이럴 경우 롯데월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정보들을 싹 숙지하고 입장하면 여러가지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개띠나 돼지띠의 경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33,000원에 가능하고 SKT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을 이용할 경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아 25,65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군다나 SKT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 고객일 경우 동반 1인까지 같은 요금으로 할인을 받아 롯데월드에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알아둘 것이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이니 잘 체크하고 가시길 바라는 사항입니다.

만약 보호자 2 + 베이비가 롯데월드에 입장한다고 할 때 (여기서 베이비는 12개월 이상~36개월 미만 기준입니다) 베이비에 대한 자유이용권은 사실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비의 경우 롯데월드 파크 입장이 무료이고 키즈존을 이용할 때 보호자1+베이비로 구성되어 놀이기구를 탈 경우 쉬고 있는 보호자의 자유이용권을 갖고 타면 베이비는 따로 베이비 자유이용권을 끊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보호자1+ 베이비로 롯데월드 파크에 입장을 하였다면 키즈존에 있는 어트랙션들을 탈때 베이비 자유이용권이 꼭 필요합니다.  이점 알아두고 자유이용권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 롯데월드 키즈존 놀이기구 어트랙션 종류 알아두고 타세요~!

키즈존은 롯데월드 회전목마를 기준으로 그 뒷편으로 나있는 길을 쭉 따라나가게 되면 시작됩니다. 주로 햇님달님,어린이범퍼카,점핑피쉬,벨루가토크쇼,유레카,스윙팡팡 등의 어트랙션들이 몰려있습니다.

햇님달님은 일종의 자이로드롭 베이비판이라고 보면 좋을 놀이기구입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햇님달님 놀이기구는 보호자 없이 90cm 이상부터 탈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무서워보이는 놀이기구지만 90cm 이상만 되면 롯데월드에서 유일하게 혼자 탈 수 있는 놀이기구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유레카입니다. 유레카는 쉽게 말해 날으는 양탄자 정도로 보면 되는 놀이기구로 자유이용권이 충분하다면 보호자분이 같이 타는 것이 아이에게도 훨씬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다음은 롯데월드의 인위적인 파크랜드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에게 참으로 즐거울 환상의 숲 입니다. 환상의 숲은 36개월미만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어른,청소년,어린이의 경우에는 자유이용권과는 별개로 2,000원을 내고 입장해야 합니다.

프레리도그,설가타육지거북,레오파드 육지거북,고슴도치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을 만질 수 있으며 구경하는데 넉넉하게 약 50분 정도의 시간을 예상하면 되겠습니다.

혹시 놀이기구를 타는 것이 무섭고 기다리기도 지치고 힘들다 하는 분이 계시다면 아이들을 맨발로도 마음껏 풀어놓고 안심할 수 있는 롯데월드 안에 있는 키즈토리아에 입장해보기를 권합니다. 거대한 앨리스가 반겨주는 이곳은 동화나라 컨셉의 어린이 놀이세상으로 로티의 키즈토리아로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125cm 이하의 유아,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며 키즈토리아 역시 자유이용권과는 별개로 9,0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환상의 인생샷을 남길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마법과 같은 공간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거울미로입니다. 거울미로는 마법에 걸려 거울속에 갇힌 공주를 구출하고 레이저 미로를 통과하여 탈출하는 미로게임 공간이기도 합니다. 36개월 미만은 보호자 동반시 입장이 가능하며 3,000원의 이용요금을 별개로 지불해야 합니다.

다음은 2인승 보트를 타고 요정의 세계로 떠나는 패밀리형 후룸라이드인 드림보트입니다. 90cm 이상~119cm 이하의 유아,영아,어린이의 경우 드림보트는 보호자만 동반한다면 탑승 가능한 롯데월드 놀이기구입니다.

다음은 온가족이 타면 좋은 풍선비행입니다. 롯데월드 전체를 한눈에 담아볼수 있는 굉장한 놀이기구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놀이기구입니다. 풍선비행은 사람이 항상 많아 기다려야하는 점이 단점이지만 아이들이 한번 타면 반하고 마는 굉장한 놀이기구입니다.

그리고 롯데월드의 시그니쳐 놀이기구가 아닐까 합니다. 어른들은 이제 잘 안타기는 하지만 영원히 로망으로 남아 있는 바로 회전목마입니다. 아이들과 같이 타도 좋고 좀 큰 아이라면 혼자 태워도 충분히 위험하지 않은 놀이기구입니다.

그밖에도 롯데월드는 아이들을 위한 전시,공연 스케줄이 꽉꽈 차있습니다. 더군다나 이제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많이 많이 준비하고 있는 듯 합니다. 알아두고 놀이기구와 병행해서 쉬기도 할 겸 아이들이랑 관람한다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티와 로리의 즐거운 롯데월드 사람이 많은 날 가면 붐비기는 해서 어른들은 조금 힘들지 몰라도 이 좋은 날 춥다고 집에만 애들을 가두기에는 너무 가혹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꿈과 희망과 환상이 오래 갈수 있도록 힘들어도 웃으며 발걸음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상 롯데월드 아이가 있다면 꼭 가볼만한 꿈과 환상의 그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