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기간, 어디부터 가야할까?! ◎


홍콩은 도시전체가 면세지역이라 1년 내내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런데 이런 홍콩이 사실 12월부터 2월까지 홍콩관광진흥청이 주관하는 쇼핑 페스티벌 특별히 면세가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원하는 쇼핑리스트 품목들 겟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홍콩 메가세일 기간동안은 콧대높은 명품브랜드까지 할.인에 동참하기때문에 정말 사고싶었지만 고가여서 망설였던 분들은 이 기간 밤도깨비 비행기라도 타고 종종 외출을 감안하기도 합니다.

사실 제 생각에도 12월은 뭔지 모를 마법같은 기간이라는 생각이 머릿속 깊이 들고는 합니다. 아마도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주는 기간이지만 이미 어른이 된지 오래된 자신에게 그 누구도 선물을 주지 않을거라는 걸 알아서 자신만이라도 자신에게 1년여간 수고했다고 선물을 하고 싶어서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서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홍콩 메가세일(Mega Sale)을 맞아 특별히 갈만한 쇼핑핫플레이스부터 쇼핑리스트까지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장소,쇼핑 핫플레이스 


홍콩은 앞서도 말했듯이 섬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주류와 담배를 제외한 모든 상품을 면세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우리나라보다 10~2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한두개 정도 구입할 생각이라면 굳이 비행기를 끊어 홍콩까지 갈 필요가 없겠지만 여러가지 많은 품목과 수량을 살 계획이라면 홍콩에서의 쇼핑 정말 즐겁게 즐기며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제나 면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홍콩이지만 특별히 여름과 겨울 일년에 딱 2번 진행하는 메가세일을 노려보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구입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물품이 20~30% 세일을 하며 정말 많이 해주는데는 90% 가까운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 구입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정말 콧대높은 브랜드들도 이때만큼은 20~30% 할,인가격으로 판매를 하는데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에 대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시티게이트 아울렛

첫번째로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 장소로 알려드릴 곳은 바로 시티게이트 아울렛 입니다. 홍콩 국제공항과 일단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혹, 쇼핑만을 목적으로 시간이 부족하게 스케줄 짜고 오신 분들이라면 들려보면 좋을 곳입니다. 시티게이트 아울렛은 명품브랜드부터 캐쥬얼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입점하여 쇼핑을 즐길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시티게이트 아울렛은 상시할;인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메가세일 기간이라 하여 특별히 더 할.인폭이 큰것은 아니니 이점은 참고하시고 들리시면 좋겠습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하버시티

다음으로는 누구나 홍콩에 간다면 쇼핑을 하던 안하던 이곳만은 들려본다는 하버시티입니다. 하버시티는 홍콩 최대 규모 쇼핑몰로 400개가 넘는 매장이 입점해 있는 곳입니다. 명품브랜드부터 캐쥬얼 내셔널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입점해 있으며 특히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 메가세일 기간이라해도 세일 표시를 안해놓는 경우가 많으니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경우는 직접 매장에 들어가 문의해보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플로렌티아 빌리지 아울렛

이곳에 가면 프라다 를 얻을 수 있다고 익히 일컫고 있는 [콰이힝 프라다 아울렛] 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플로렌티아 빌리지 아울렛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구할수도 잘 볼수도 없는 브랜드의 한정판을 이곳에서는 최대 50% 이상의 할;인을 받으며 겟할 수 있습니다. 프라다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내노라 하는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1881 헤리티지

정말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 굳이 쇼핑을 안하더라도 홍콩에 간다면 꼭 들려봐야 할 1881 헤리티지 입니다. 이곳에 가면 쇼핑은 둘째치고 일단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홍콩의 1881 헤리티지에는 세계 최대 쥬얼리 하우스가 있어 악세서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이곳은 필수로 들려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IFC 몰


20대 30대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편안한 쇼핑이 가능한 IFC몰입니다. 할'인율은 사실 높지 않지만 타임스퀘어처럼 볼거리,놀거리,먹을거리가 많은 곳으로 이 곳에 들어가면 하루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지경입니다. 구경이나 쇼핑도 자유로운 편이며 할/인율 자체는 높지 않지만 레어템을 겟하는 것이 생각보다 꽤 괜찮고 성공율도 높은 홍콩 쇼핑장소입니다.


★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 - 몽콩 야시장&레이디스 마켓

그래도 홍콩까지 갔다면 당연히 현지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일 것입니다.몽콩 야시장은 홍콩을 대표하는 재래시장으로 한번쯤 꼭 들려보라고 추천하고픈 곳입니다. 물론 고가의 브랜드 구입이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홍콩 로컬 상품들 구경과 구입이 가능한 곳입니다. 이곳은 우리나라의 재래시장처럼 정가제가 아닌 상품이 대부분이기때문에 흥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홍콩에서 추천하고픈 머무르고 싶은 호텔 - 하버 그랜드 카오룽

저 개인적으로 예전 영화 <도둑들> 의 마지막 엔딩장면을 장식했던 럭셔리한 루프탑 수영장이 있던 홍콩의 하버 그랜드 카오룽이라는 호텔을 참 인상깊게 봤습니다. 침사추이의 스카이라인을 보며 수영을 해도 좋고 인생샷을 남기기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이 곳 하버 그랜드 카오룽은 20~30 분 간격으로 호텔과 침사추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중입니다. 이러한 것만으로도 홍콩에 간다면 묵을 곳 중 한 곳으로 꽤 괜찮지 않나 싶은 곳입니다.


★ 홍콩에서 추천하고픈 머무르고 싶은 호텔 - 더 페닌슐라 홍콩

다음으로 홍콩에 갔을 때 머무르고 싶은 곳 더 페닌슐라 홍콩입니다.  사실 이곳은 전세계 부호들이 즐겨찾는 홍콩의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입니다. 경관도 어마어마하고 마치 정말 유럽의 한가운데 온듯한 느낌을 뿡뿡 품기는 압도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더 페닌슐라 홍콩은 사실 1881 헤리티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도 해서 쇼핑을 하러 간 분들이라면 정말 럭셔리하기는 하지만 머무르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불어 인생샷 수십장은 건질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 하겠습니다.


★ 홍콩에서 추천하고픈 머무르고 싶은 호텔 -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


홍콩에 머무를 때 숙박에 대해 큰 기대감 없고 큰 돈을 지불하고 싶지는 않다하는 분들께 적당히 가성비 좋은 실망은 하지 않을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입니다. 객실이 큰편은 아니지만 지리적으로 상당히 좋은 여건이 될 수 있게끔 셩완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IFC 몰과 굉장히 가까우며 소보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의 조식은 상당히 맛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가성비 갑으로 당당히 상위권에 랭킹 되는 장소이니 이것저것 생각하기 귀찮은 분이라면 이곳도 상당히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홍콩 메가세일(Mega Sale) 쇼핑플레이스,쇼핑장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홍콩의 메가쇼핑의 할.,인률은 설 연휴를 전후로 후반부로 갈수록 더 커지는 편입니다. 초반 20~30% 할.,인을 해주던 같은 제품도 후반부로 가면 최대 90% 이상의 할,인을 보일때가 있어 어떨때는 배신감마저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홍콩에 쇼핑을 하러 가는 분이라면 어디에 가치를 두냐에 따라 기간을 정해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고가 별로 없고 꼭 갖고 싶은 물건이라면 초반에 겟을 하고 나는 그냥 할.인을 많이 받는 것이 좋다 라고 하면 후반부에 가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계획 잘 세워서 좋은 여행 좋은 물건 겟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