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궁금하시죠?! ◎


겨울이 왔습니다. 겨울은 매우 춥고 추워서 뼈가 시릴정도로 몸을 움츠러들게 하고는 합니다. 이런 차가운 겨울이 그래도 기다려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사랑하는 연인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메리크리스마스나 새해를 같이 보내고 싶거나 혹은 그런 특별한 날들을 맞아 과감하게 고백을 해보고 싶은 분들입니다. 이런분들에게는 아무리 날씨가 추워봤자 날씨야, 내가 옷사입나봐라 라며 이 추위를 즐기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고백이라하면 보통 좋아하는 사람과 잘 이루어져 이것저것 해보고싶었던 것들을 하면서 알콩달콩 예쁜 연애를 해보고픈 단꿈에 젖어 용기를 내서 하는 행보가 아닐까 합니다. 그러므로 고백 받는 자보다 고백하는 이가 더 행복하고 더 많은 꿈을 꿀수 있는 것이 아닐까도 싶습니다.


그런데 이런 고백 물론 과감하고 용기있게 무작정 할수도 있지만 사실 어느정도의 느낌도 못받은 상태라면 안하는게 나을수도 있다는 것은 상식중의 상식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고백을 하고싶을정도로 상대방이 너무 좋고 관심있을 때 과연 그 상대방도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판단해야하는 걸까요.

그래서 금일 이 시간에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시대를 초월해 또한 세대를 통털어도 인종을 넘어서 남녀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을 때 나타나는 공통적인 행동이 있습니다. 


이 사람이 나한테 관심이 있나, 호감은 있나, 지금 썸타는 건가 등등 긴가민가라는 의심과 행복한 고민속에 빠져 있다면 한번 이런 공통된 행동을 보고 과연 나의 상태는 지금 어떠한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세계 공통 행동입니다!!!


정말 세계를 통틀어 세대를 초월해 공통적인 것 중 하나가 사람을 좋아할 때 나타나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이런 행동은 남녀를 통틀어서도 공통이라고 합니다. 우선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보이는 첫번째 행동으로 바로 좋아하는 사람을 줄곧 바라보거나 쫒는 <시선> 이라고 합니다.

보통 사람이 어떤 끌리는 것에 어쩔수 없이 눈을 못떼는 것과 같은 원리로 보면 되겠습니다. 특히나 남자는 시각적인 것에 더 강렬하게 끌리고 본능이 시각에 우선순위를 둔다고 알려진 종족인만큼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되면 무조건 그 여자를 많이 아주 티나게 쳐다본다고 합니다.


솔직히 남자는 시각적으로 약한 종족이기때문에 보여지는 것에 더욱 더 민감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좋아하는 사람이 남자 가까이 있으면 가까이 있기때문에 더 보려고 하고 멀리 있으면 멀리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더 보려합니다. 


만약 지금 저 남자가 나한테 관심이 있는걸까 아닌걸까 라고 헷갈려 하고 있는 중이라면 그렇지만 그렇게 나를 헷갈리게 하는 그 남자가 자주 나를 쳐다보는 것 같다면 이런 경우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나 여자가 멀리 있던 그 근처에 있던 상관없이 자주 남자가 여자를 보고 있다거나 가끔식 우연처럼 눈이 마주치는 일이 많다면 이런 경우는 거의 90% 이상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남자는 아무래도 시각에 약하고 시각적 종족으로 정평이 난만큼 아무래도 남자는 좋아하지 않는 여자는 쳐다볼 이유도 없거니와 잘 쳐다보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다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입니다. 두번째로는 바로 여자가 부탁하는 것을 대부분 다 들어주는 경우입니다. 아주 사소한 것부터 중요한 것까지 자신의 일보다 여자의 부탁을 우선순위에 두고 처리하고 들어주는 경우라면 200% 거의 정답이라고 생각해도 될만큼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정도의 행동을 나타냈는데도 만약 여자가 긴가민가 라고 생각할 정도라면 이것은 솔직히 여자분이 남자분이 좋아하는 것을 이용하고 있다거나 외면하고 싶어하는 경우라 보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자기 자신보다 여자분의 사소한 부탁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남자라면 분명 여자분을 엄청나게 좋아하고 있다는 것이고 이렇게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는 만나기 어려운일이니 잘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남자가 카톡,문자,전화 와 같은 연락을 자주 해오고 여자가 연락을 하거나 답장을 했을 때 그 답장이나 연락을 무시하는 일 없이 늦더라도 꼭  답장이나 연락을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남자가 하는 연락이 단체 연락이나 어쩔수 없이 해야하는 연락이 아닌 아주 개인적이고 사생활적인 연락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연락이지만 어장관리성 연락이라면 이것은 말이 달라지기때문입니다. 


물론 그 판단은 그 남자의 원래 성격과 대인관계를 보고 여자분이 현명하게 잘 판단해야만 합니다. 주변에 워낙 여자친구들이 많은 사람이라면 원체 성격상 연락을 잘 하는 분일수도 있으니 이 세번째만으로는 사실상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인지 아닌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니 이걸로 착각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마지막 네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마지막 소개인만큼 300% 넘게 확신을 가져도 되는 행동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여자와 한 정말 너무나 사소한 약속들 혹은 지나가는 인사치례,언제 밥 한번 먹자,언제 보자라는 누가봐도 인사치례로 들을 수 있는 뻔한 그런 말들을 지나치지 않고 언제 밥먹을까, 오늘 먹을래 등등 끊임없이 계속해서 여자분과 구체적 약속을 잡으려는 것입니다. 

거기다 설상가상 여자분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뭔가를 사주거나 선물을 하는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으로 보면 300% 확실하답니다. 남자는 생각보다 우직하고 계산적이라서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나 호감이 없는 여자랑 굳이 따로 만나 밥을 먹으려고 하지도 않으며 자기 돈을 써가며 뭔가를 사주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돈이 많은 재벌이건 가난한 촌부이건 이것은 만국공통으로 봐도 되는 행동입니다. 그러니 주변에 이런 남자분이 있다면 그 남자는 정말 여자분을 좋아하는 거라고 확신을 가져도 되겠습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강렬하게 심증을 가져도 될만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4가지 중 3번째를 제외한 세가지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정말 400% 아, 이 남자가 나를 좋아하는구나 라고 확신을 가져도 괜찮겠습니다. 이미 그 남자분은 여자분을 엄청나게 좋아하고 있는 중인 것이니깐요. 만약 남자분이 마음에 든다면 계속 끙끙 앓으면서 눈치만 재지말고 먼저 여자분이 다가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는 단순하고 바보같은 면이 있어서 대부분은 용감하고 저돌적일때도 있지만 때로는 좀 많이 느리답니다. 현명하고 눈치빠른 여자분께서 그런 바보같은 남자분 구원해주는 셈 치고 꼭 잡아주기 바랍니다. 그럼 이쁜 사랑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댓글